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 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신용카드 업자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대해서도 가능할 시 사전고지를 하나,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후고지를 합니다.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역조회 신청하기 체크카드 소액 신용결제서비스 조회 내역이 없습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소액 거래는 특정 기능을 잠금 해제하거나 게임의 특수 능력, 콘텐츠 또는 캐릭터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됩니다.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적용

휴대폰 결제를 소액결제 현금화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